AJ셀카 온라인 내차팔기 1,000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AJ셀카 온라인 내차팔기 1,000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중고차 유통플랫폼 기업 AJ셀카가 중고차 판매 서비스인 ’내차팔기’ 온라인경매 1,000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내차팔기는 판매차량의 번호와 연락처만 등록하면 차량점검, 온라인경쟁 입찰, 차량대금 처리 및 탁송까지 AJ셀카가 고객을 방문해 중고차 판매의 모든 과정을 중개해주는 편리한 서비스다.

 

AJ셀카는 내차팔기의 꾸준한 거래량 증가 이유에 대해 극대화한 편의성과 차량평가만 전문적으로 하는 AJ셀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정보를 확인해 주는 서비스가 국내에 유일하기 때문에 중고차 거래의 고질적 단점으로 지적되는 현장감가가 발생하지 않는 구조를 꼽았다. 현재까지 AJ셀카 내차팔기 누적 이용자 수는 2020 1월 기준 41만명에 달한다

 

한편, AJ셀카는 이번 내차팔기 1,000회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첫 번째는 축하 메시지 업로드 이벤트다. AJ셀카 홈페이지에 연락처와 함께 내차팔기 1,000회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5), GS주유상품권(15), 휴대용 공기청정기(20), 롯데시네마 영화권람권(12/25),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5)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내차팔기 참여 이벤트다. AJ셀카 홈페이지에서 내차팔기를 신청하고 온라인 비교견적까지 완료하면 최종 판매 여부와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1 19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1 21 AJ셀카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