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월 23일까지 전국 38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폭스바겐 고객 및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는 크게 무상점검 서비스, 소모성 부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한 모든 폭스바겐 고객들은 엔진룸, 브레이크 계열, 배터리, 등화장치, 타이어 포함 하부 누유 및 서스펜션 등 겨울철 대비 하체 안심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차량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을 25%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배터리, 브레이크오일/패드/디스크,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필터 등이 이번 할인 항목에 해당된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 타이어 3+1 프로모션, 폭스바겐 차량용 액세서리를 최대 4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루프박스는 40% 할인하며 SUV루프바와 고무매트는 일부 차종에 한해 30% 할인한다.  트롤리백, 워시백, 백팩, 스포츠백, GTI 폴딩박스, 여행용 수트백 등 폭스바겐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겨울철 특별 무상점검 및 프로모션은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며, 정비 공임 및 액세서리 장착 공임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글. 사진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