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017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DSFL)’ 성료

포드 ‘2017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DSFL)’ 성료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포드의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Ford Driving Skills for Life: 이하 DSFL)’ 안전 운전 교육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포드의 DSFL은 올바른 운전 교육을 통해 운전자 및 탑승자의 안전을 지키고 나아가 안전 운전 문화를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2003년 포드가 미국 도로 안전청(Governors Highway Safety Association) 및 각계의 안전 전문가들과 프로그램을 함께 출범시킨 이후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중동 등 35개 이상의 국가에서 시행, 지금까지 약 82만명 이상의 초보운전자들이 DSFL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DSFL은 국가별로 공익성과 전문성이 입증된 기관, NGO 및 안전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처음 DSFL을 시작했으며, 올해 2번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포드코리아는 올해 총 4번의 교육을 개최했으며 1~4차 에 걸쳐 총 240여명이 참석해 안전 운전 기술과 통합적인 안전 운전 솔루션을 습득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DSFL의 공익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공익법인 한국생활안전연합과의 협업을 통해 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공감과 친추, 리플이 도움됩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otorpaper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isHome=1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검아웃 연료첨가제
https://www.pcarmall.com

Motorpaper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