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1호점 하남스타필드OPEN

테슬라 1호점 하남스타필드OPEN

 

" 만약 그가 없었다면 자동차가 아닌 마차를 타고 다녔을까? "  칼 벤츠 1886년 가솔린 자동차 발명가

 

 

지금은 2017년 4차 산업혁명의 시기에 우리는 살고 있다. 세상의 변화는 한사람의 혁신 인재로 부터 시작된다 생각하는 깨어있는 나라와는 달리 아직도 수십년전 시대에 살고 있는 나라가 있었으니 바로 " 대한민국" 이란 나라다. 스스로 선택하게 아이의 의견을 존중하기 보단 아직도 암기만을 하는 주입식 교육에 대기업을 취직해야 살아남는다고 생각한다.  문제를 잘 푸는 사람이 아닌 좋은 문제를 만드는 사람이 되어야 되는데 부모들은 아직도 아이들에게 " 공부만 해라 " 강요한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태어난 엘론 머스크가 실리콘밸리에서 테슬라와 스페이스X 를 만들어 이렇게 성공할지 알았는가?  우리는 그들을 파괴자, 괴짜, 몽상가, 혁신가라 부르기도 한다. 실리콘밸리 사람들은 세상에 대해 궁금한게 많고 새로운 것을 체험하고 싶어하며 상상력을 혁신으로 바꾸길 원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다. 실행이 없는 비전은 신기루에 불과한걸 실행에 옮긴 사나이 엘론 머스크의 테슬라가 스타필드 하남 스토어에 1호점을 공식 오픈하였다.  현재 테슬라 모델S 90d 가 전시되어 있고 환경부 378km 를인증받았다.  차후 인증이 끝나는대로 테슬라 모델X , 100D 등 출시한다 밝혔다.

 

회사 이익만을 위해 철저하게 움직이는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 테슬라 영향력은 크지 않을 것" 이라 밝혔지만  수익만이 아닌 4차 산업혁명의 결과물로 본다면 성공적인 전기자동차라 이야기할 수있다.  테슬라 스타필드 하남 스토어는 오늘부터 사전 신청을 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을 시작하며 직접 차를 운행해 볼 수 있다. 테슬라측은 하루에 10명 정도 시승을 진행할 에정이라 밝혔으며  오늘 17일 국내 2호점이 청담동에 오픈 예정이다.

"상상하라, 만들어라, 가져라 "

 


글.사진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