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 애비뉴엘에서 링컨 컨티넨탈 전시행사 진행

잠실 롯데 애비뉴엘에서 링컨 컨티넨탈 전시행사 진행

링컨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잠실 롯데 애비뉴엘 1층에서 링컨 컨티넨탈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셔리 브랜드 매장들이 밀집해 있는 핫플레이스 잠실 롯데 에비뉴엘에서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 될 예정인 이번 전시행사는 링컨자동차의 플래그쉽 세단인 컨티넨탈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되었다.

전시행사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들은 현장에 상주하는 프리미어모터스 영업사원들을 통해 컨티넨탈에 대한 상담과 현장 시승을 할 수 있다. 현장에서 신청 후 시승을 진행하거나 상담받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프리미어모터스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잠실 롯데 애비뉴엘 6층에서 진행되는 웨딩 박람회에서 프리미어모터스 컨티넨탈 웨딩카 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링컨 컨티넨탈은 작년 말 '왕의 귀환'을 알리며 14년 만에 돌아온 링컨의 기함으로, 현재 리저브(Reserve)와 프레지덴셜(Presidential)의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다. 링컨 컨티넨탈의 판매가격은 리저브가 8250만 원(3.0L AWD, 부가세 포함), 프레지덴셜은 8940만 원(3.0L AWD, 부가세 포함)이다.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isHome=1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검아웃 연료첨가제
https://www.pcarmall.com


Motorpaper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