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신제품 출시 기념 100% 무료샘플 이벤트 진행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이 3배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 3일까지 ‘불스원샷 프리미엄’ 무료 체험 및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100% 무료 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스원샷 전속 모델 유재석이 소개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래 방치하면 치석처럼 굳어질 수 있는 엔진 때 제거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3배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불스원샷 홈페이지(http://oneshot.bullsonemall.com)에 접속하여 무료 샘플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불스원샷 퀴즈를 맞춘 뒤, 배송비만 결제하면 본인 차량 유종에 맞는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무료샘플 신청과 동시에 진행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에도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본인 차량의 엔진 상태를 점검하는 간단한 설문에 응답하면, 그 결과에 따라 필요한 불스원샷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동시에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독일 기술 100%로 만든 프리미엄 엔진오일 G-tech 1년치(100명), 차량용 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3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불스원몰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엔진세정제를 사용해 보지 않은 운전자와 더 나은 성능의 엔진세정제를 찾는 운전자 모두 3배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 프리미엄의 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무료샘플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품인 엔진의 주기적인 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지난 3일 세정력을 최대 3배까지 강화한 불스원샷 라인업 공개와 함께 유재석이 출연하는 신규 TV 광고를 론칭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네이버 포스트 친구추가 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http://post.naver.com/polo2030?isHome=1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