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송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그랜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이윤모)가오는 12일서울송파구방이동에전시장과서비스센터를공식오픈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올들어네번째신규오픈하는송파전시장및서비스센터는볼보자동차국내전시장및서비스센터로는최대규모를자랑한다. 연초본격적인국내네트워크강화를약속한볼보자동차는이로써수도권네트워크를보다촘촘히강화할수있게됐다.

 

고객들이차량구매와부품구매, 서비스이용을한곳에서해결할수있도록전시장과서비스센터를통합운영하는송파점은볼보자동차코리아의공식딜러‘코오롱오토모티브’가운영한다. 총면적 2,948㎡ (약 892평), 지하 2층~지상 5층규모를갖췄다. 지하 2층과지하 1층은각각주차장과서비스정비시설로, 지상 1층부터 3층까지는전시장, 지상 4층은사무공간, 지상 5층은조경및컨퍼런스룸으로운영된다.

 

특히, 송파전시장에는국내볼보자동차공식전시장최초로‘히어로카존(Hero Car Zone)’과‘폴스타존(Polestar Zone)’을운영한다. 히어로존은볼보자동차의신차와대표차량을전시하는특별전시공간으로운영되며, 폴스타존에서는지난 2월국내시장에첫선을보인볼보자동차의고성능라인업인폴스타를기존의차량과비교해보고체험해볼수있다.

 

이와같은특별전시공간외에도, 고객들이차량컬러및시트에적용된천연가죽을직접체험하고상담받을수있는카스튜디오(Car Studio)와스웨덴의라이프스타일관련제품을경험해볼수있는‘콜렉션쇼케이스(Collection Showcase)도상시운영한다.

 

송파전시장및서비스센터는스칸디나비안콘셉트의 '볼보리테일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를적용했다. 심플하면서도럭셔리한명품관느낌이나는외관은야간에다채로운색상으로변해스웨덴의오로라를연상케한다. 갈색 톤의 원목 소재와 따뜻한 조명을 이용한 실내 디자인은 북유럽의 안락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한다.

 

 

 

 

<볼보자동차송파서비스센터>

 

송파서비스센터는자동차업계최초로시도된볼보자동차만의차별화된개인전담서비스를오픈과동시에도입한다. 볼보자동차스웨덴본사교육을수료한정비기술자와고객을일대일매칭해주는 '볼보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는서비스를차량이아닌사람중심으로바꿔놓은획기적인서비스시스템이다. 특히, 전문테크니션 2인이 1조로한대의차량수리업무를맡아효율성과서비스정확도가크게향상되고, 전담테크니션을통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모두 처리할 수 있어 고객 편의가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송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송파 전시장에서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로드쇼(Road Show)’를 진행한다. ‘크로스 컨트리’ 전 트림과 가장 합리적인 럭셔리 세단 ‘더 뉴 S90 D4 모멘텀’모델의 시승이 가능하며 방문 고객에게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송파 전시장의 크로스 컨트리를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찍어주고, 캐리커처를 그려주거나 원하는 문구의  캘리그래피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현재전국 20개의전시장과 19개의서비스센터를갖추고있다. 연말까지울산과경기판교에전시장과서비스센터를추가신규오픈하고, 총 23개의전시장, 23개의서비스센터를운영할계획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