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이윤모)가상반기에이어국내네트워크확장전략을하반기에도본격가동했다.

 

 

 

 

상반기에만총 4개의전시장과서비스센터를신규오픈한볼보자동차코리아가서울서초전시장을확장이전오픈한다고밝혔다. 공식딜러사인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운영하는서초전시장은교통이편리하고, 수입차브랜드전시장이밀집된서초동수입차거리에위치해접근성이뛰어난것이특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이전보다 3배이상넓어진서초전시장을통해고객편의성을높이고, 더욱품격있는서비스를제공하겠다는방침이다.서조전시장은총면적 996㎡(301평), 지상 5층규모를갖췄다. 1층은리셉션과주차장(16대이상주차가능), 2층과 3층은차량 6대전시가능한전시장, 4층은사무공간, 5층은신차출고대기장소로운영된다.

 

서초전시장은스칸디나비안콘셉트의 '볼보리테일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를적용했다. 전시장외관은레드, 그린, 블루등다양한색으로변하는야간조명을통해스웨덴의오로라를연상시키며, 심플하고세련된 '스웨디시럭셔리' 감성을느낄수있도록했다. 내부인테리어는갈색 톤의 원목 소재와 따뜻한 조명을 이용해 북유럽의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한다.고객들이차량컬러및시트에적용된천연가죽을직접체험하고상담받을수있는카스튜디오(Car Studio)와볼보자동차의라이프스타일콜렉션제품을경험해볼수있는‘콜렉션쇼케이스(Collection Showcase)도상시운영한다.

 

이번 서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 한 달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과 당월 차량 계약 고객 대상으로는 사은품과 오픈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단,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서초 전시장은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66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 문의 및 시승 신청은 코오롱오토모티브 서초전시장(02-3486-2900) 및 홈페이지(http://kolon.volvocars.co.kr/) 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현재전국 20개의전시장과 19개의서비스센터를갖추고있다. 올상반기에만전시장과서비스센터를각각 4곳개소했으며, 연말까지울산과경기판교에전시장과서비스센터를추가신규오픈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연말까지총 23개의전시장, 23개의서비스센터를운영할계획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