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서비스 나이트(Volvo Service Night)’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서비스 나이트(Volvo Service Night)’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지난 3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에서 브랜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볼보 서비스 나이트(Volvo Service Night)’를 개최했다.

 

볼보자동차는 고객 서비스 최전방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전국 7개 딜러사, 24개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브랜드를 대표해 최선을 다해온 우수 서비스 인재에 대한 시상식에는 약 300여명이 참석하여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식은 2019 볼보 기능 경진 대회, 2019 올해의 최우수 및 우수 서비스센터, 10년 장기근속자 시상 등 총 3개 항목으로 진행되었다.

 

볼보자동차는 지난 8월, 테크니션의 서비스 능력을 평가하고, 이를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이기 위해 ‘볼보 기능 경진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1위:태영모터스 윤주영, 손대성, ▲2위:코오롱오토모티브 유기상, 권혁춘, ▲3위:에이치모터스 손경하, 김용수 등 우승팀 3팀은 정비 기술과 고객 요청 처리능력을 평가하는 필기 및 실기 시험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둬 단상에 올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차별화된 브랜드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온 딜러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국 딜러 및 관계사들이 볼보자동차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써 산업 경쟁력을 갖추고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및 노력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모터페이퍼 마현식 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