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X아세토 코르사, ‘미쉐린 패션 익스피리언스 2019’ 초청 이벤트 진행

 

미쉐린이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온라인 레이싱 토너먼트에 참여하여 우승하면 오는 9월 말레이시아 세팡에서 열리는 ‘MICHELIN PASSION EXPERIENCE 2019’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쉐린 패션 익스피리언스(MICHELIN Passion Experience)’는 미쉐린의 드라이빙, 여행과 미식에 대한 열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행사로, 미쉐린그룹에서 14년여 간 고객, 소비자, 인플루엔서,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 진행해 오고 있는 주요 행사다.
 

아세토 코르사 온라인 토너먼트 우승자는 오는 9월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세팡 인터네셔널 서킷(Sepang International Circuit)에서 열리는 ‘미쉐린 패션 익스피리언스 2019 (MICHELIN PASSION EXPERIENCE 2019)’ 참가 자격을 얻는다. 2등에게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3스타 레스토랑 식사권 1장 (1인 2매)이, 3등에게는 미쉐린 모터스포츠 28인치 캐리어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올해 미쉐린 패션 익스피리언스 행사에는 미쉐린 레이싱 타이어가 장착된 실제 경주용 자동차를 타고, 전문 강사로 구성된 팀과 함께 미쉐린의 브랜드 및 제품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고성능 타이어인 미쉐린 파일롯 라인의 최신 제품인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MICHELIN Pilot Sport 4 SUV)를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