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컨티넨탈,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서 릴레이 전시 진행


·       9월 16일부터 12월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고양, 코엑스몰에서 전시 개최

·       현장에서 상담, 이벤트 및 시승 프로그램 진행하며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링컨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는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 컨티넨탈 팝업스토어를 오픈, 링컨의 플래그십 세단 컨티넨탈의 릴레이 전시를 시작한다.

이번 전시는 9월 16일부터 24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전시를 시작으로, 스타필드 고양(11월 9~19일)과 스타필드 코엑스몰(11월 25일 ~ 12월 3일)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 체험 공간을 마련 보다 많은 사람들이 링컨 컨티넨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전시는 현장에서 상주하는 전문 영업사원과 상담이 가능하며, 현장 상담을 한 경우에는 프미미엄 보조 배터리를, 현장 계약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링컨 컨티넨탈 시승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방문시승 예약 후 실제 시승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현장 시승을 한 고객들에게도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링컨 컨티넨탈은 작년 말 ‘왕의 귀환’을 알리며 14년 만에 돌아온 링컨의 플래그십 모델로, 현재 리저브(Reserve)와 프레지덴셜(Presidential)의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다. 링컨 컨티넨탈의 판매가격은 리저브가 8,250만 원(3.0L AWD, 부가세 포함), 프레지덴셜은 8,940만 원(3.0L AWD, 부가세 포함)이다.

9월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전시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ncolnkorea)에서 행사와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감 누르기, 팔로우, 구독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모터페이퍼 자동차뉴스
http://motorpaper.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