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공식딜러사 더파크모터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골프대회 후원

링컨코리아 공식딜러사 더파크모터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골프대회 후원

 

링컨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의 공식 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가 제18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골프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더파크모터스는 11월 2일에서 5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블루헤런 CC에서 열리는 '제 18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골프대회에 협찬사로 참가한다.

더파크모터스는 16번홀 홀인원 부상으로 ‘링컨 컨티넨탈 프레지덴셜’ 걸었으며, 16번홀에 링컨자동차 플래그쉽 세단인 컨티넨탈을 참가자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더파크모터스 세일즈 컨설턴트들이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현장 상담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더파크모터스 박용환대표는 “더파크모터스는 현재 강원도 및 중부 내륙은 물론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까지 전국적 수준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앞으로도 골프대회 후원 등 고객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넓혀가며,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된 링컨 컨티넨탈은 14년 만에 돌아온 링컨의 기함이다. 현재 리저브(Reserve)와 프레지덴셜(Presidential)의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다. 링컨 컨티넨탈의 판매가격은 리저브가 8250만 원(3.0L AWD,  부가세 포함), 프레지덴셜은 8940만 원(3.0L AWD,  부가세 포함)이다.

 

공감과 친추, 리플이 도움됩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otorpaper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isHome=1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검아웃 연료첨가제
https://www.pcarmall.com

Motorpaper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