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고객 감사 시승회 및 구매 프로모션 실시

렉서스 코리아,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판매 천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시승회 및 구매 프로모션 실시

렉서스 코리아는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판매 천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를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혜택을 준비해 화제다.
3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는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전차종 시승회」를 개최한다.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봄철 황사/미세먼지 전용 마스크 세트가 준비 되어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시승 고객에게는 시승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이슨社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벤타社 에어워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혜택 또한 주목할 만하다. ‘부담 ZERO’ 프로그램은 저금리의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으로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 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ES300h(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94,430원만 납입하면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잔존 가치 보장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수입 하이브리드 최고 잔존가치 보장형 운용리스 프로그램 ‘LEXUS VALUE +’로 ES300h와 NX300h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가격의 30%를 선납 후, 3년간 월 납입금을 납입하면 3년 후 차량 가격의 53%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LEXUS VALUE +’의 53% 보장 비율은 수입 하이브리드 모델로는 최고 수준이다.

렉서스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천만대 판매 기록이야말로 고객님들이 인정하고, 사랑해주셨다는 증거이다. ES300h는 지난해 국내 수입차 베스트 셀링카 3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지난 2월말에는 국내 누적 판매 2만대를 달성하였다. 연평균 87%의 성장율을 자랑하며 하이브리드 명가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이 있어서 가능했다. 이번에는 렉서스가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