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 Sommar House)’ 성료

‘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 Sommar House)’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이윤모)가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롯데리조트속초에서볼보 90주년기념고객초청행사‘볼보솜마르하우스(Volvo Sommar House)’를성황리에마쳤다고 18일 밝혔다.

 

 

 

‘볼보솜마르하우스’는볼보자동차가자사의고객과함께볼보창립 90주년과플래그십모델인 90라인업의완성을자축하기위해기획됐다. '솜마르'는스웨덴어로여름을뜻하는말로, 여름휴가철을맞아플래그십모델인 90라인업(올뉴 XC90, 더뉴 S90, 더뉴크로스컨트리) 고객 400여명을초청해가족과함께즐길수있는다양한프로그램을운영했다.

 

행사에참여한고객들은볼보자동차의올뉴 XC90, 더뉴 S90, 더뉴크로스컨트리차량으로강원도일대를시승하거나, 속초바다의전망을즐길수있는인피니티풀체험, 스파와물놀이를동시에즐길수있는설악워터피아이용등원하는프로그램을선택해여유로운자유시간을즐겼다. 이와함께, 저녁만찬과경품이벤트, 초대가수김태우의공연, 루프탑애프터파티, 아침요가프로그램, 캐리커쳐이벤트, 기념포토존사진촬영, 라이프스타일컬렉션할인판매등볼보자동차가마련한다채로운이벤트를체험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세일즈마케팅총괄이만식상무는“삶의여유를갖고자연을경험하는것을중시하는스웨덴의문화처럼볼보자동차고객들이속초의자연과함께볼보의‘스웨디시럭셔리’의특별한가치를느낄수있는다양한경험을제공하고자했다”며, “앞으로도고객과소통하는마케팅활동을지속적으로이어나가며고객만족에앞장서겠다.”고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올 3월‘더뉴크로스컨트리’를출시하고, 새로운플랫폼과파워트레인, 스칸디나비안디자인을적용한플래그십모델인 90 라인업을완성했다. 올뉴 XC90, 더뉴 S90, 더뉴크로스컨트리로구성된새로운 90 라인업은올해상반기까지볼보자동차전체판매량(3,512대)의약 43%(90라인업판매량 1,523대)를차지하며볼보자동차의국내성장세를이끌어가고있다.

 

 

 

공감 누르기, 팔로우, 구독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isHome=1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