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본, ‘CES 2018’서 자율주행 핵심 기술 ADAS 선보여

모본, ‘CES 2018’서 자율주행 핵심 기술 ADAS 선보여

 

 

무선통신∙차량용 전장 솔루션 전문기업 모본(대표 송상희)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2018’에 참가해 모본 ADAS(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의 앞선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

 

ADAS는 영상인식 기술 기반의 차선이탈경보(LDW), 전방추돌경보(FCW), 보행자추돌경보(PCW) 등을 아우르는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이다. 교통사고 예방, 교통약자 배려, 교통안전 등 사회적 요구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그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미래 성장동력인 자율주행차의 핵심 기술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글로벌 완성차, 차량부품업체 등은 ADAS 상용화에 본격 나서면서 ADAS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는 추세다.

 

올해로 3회째 CES에 참가하는 모본은 전시부스를 마련해 자사의 주력 ADAS 제품과 신규 졸음운전 방지시스템을 선보인다. 함께 자리한 세계 유수의 차량전장 전문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한국 ADAS 기술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선봉장 역할을 할 계획이다.

 

이번 CES에 전시하는 모본의 ADAS 제품은 FCW, LDW기능을 지원하는 ‘MDAS-3LF’, FCW, LDW 외 블랙박스 기능이 탑재된 ‘MDAS-5’, PCW 기능까지 추가한 ‘MDAS-9’ 등 총 3종이다. 차선 이탈, 차량 추돌 등 사고 위험이 감지되면 경보음을 울려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공감과 친추, 리플이 도움됩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otorpaper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isHome=1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검아웃 연료첨가제
https://www.pcarmall.com

 

Motorpaper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