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11월 계약 고객 대상 행사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11월 계약 고객 대상 행사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11월 콤팩트(Compact) 차량(A-Class, B-Class, CLA, GLA) 계약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행사를 기획·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16일(목)에 진행된 씨네드쉐프나잇(Cine de CHEF Night) 행사에서는 용산 CGV 안에 있는 씨네드쉐프(Cine de CHEF) 특별관을 콤팩트 차량 계약 고객 25팀을 초청해 침대형(Temper) 좌석에서 영화관람 행사뿐 아니라 저녁식사, 럭키드로우(Lucky Draw), 기념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영화 <꾼>(현빈, 유재태 주연)을 정식 개봉하기 전 사전 영화관람 행사로 진행돼 KCC오토 고객에게 가장 먼저 영화 <꾼>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18일(토) KCC오토 전시장에서 진행한 나만의 컬러 찾기(Personal Color Consulting)행사는 기존 시승행사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시간대에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 시승진행 및 컬러 진단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날 진행한 퍼스널 컬러 컨설팅은 고객 체형 및 피부톤에 어울리는 단순색상 선택뿐 아니라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색상을 객관적으로 진단하여 본인의 개성을 좀더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전시장에서 차량 시승 및 상담뿐 아니라 이번 컬러진단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실질적인 혜택과 도움을 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감과 친추, 리플이 도움됩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otorpaper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isHome=1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검아웃 연료첨가제
https://www.pcarmall.com

Motorpaper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