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SOCAR), 첫 쏘카부름 이용객 대상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

쏘카(SOCAR), 첫 쏘카부름 이용객 대상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

 

쏘카는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고객들이 쏘카 차량을 보다 즐겁고 유쾌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해 동안 꾸준히 사랑 받은 부름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엔 케이크를 #부름’ 이벤트를 12월 4일부터 17일까지 마련했다. 쏘카부름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쏘카부름 서비스 요금도 면제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 부름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면 부름 서비스 무료 이용에 달콤한 케이크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업계 최초의 시간•장소 지정 차량 배송 서비스인 ‘쏘카부름’은 쏘카 이용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쏘카의 대표 서비스다. 최소 2시간 전에 원하는 장소와 차종을 예약하면 본인이 원하는 장소로 예약한 쏘카가 배달되며, 반납할 때에도 부른 장소에서 그대로 반납이 가능하다.

쏘카부름은 지난 6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용자 4명 중 한 명 꼴로 재이용을 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던 11월 영하권 기간에는 평소보다 이용률이 20% 증가하는 등 겨울철 소비자들의 쏘카부름 이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겨울 특수를 맞고 있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쏘카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쏘카부름’은 소비자의 편의를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쏘카부름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쏘카를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연말 쏘카부름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쏘카의 편리함과 케이크의 달콤함까지 동시에 느끼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쏘카는 서울, 수원, 성남, 고양 외에도 운영 노하우와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쏘카부름 서비스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우선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과 친추, 리플이 도움됩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otorpaper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isHome=1

 
네이버 TV 구독하기
http://tv.naver.com/motorpaper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검아웃 연료첨가제
https://www.pcarmall.com

Motorpaper 모터페이퍼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