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엄마들의 필수품 ! 일렉트로룩스 퓨어F9 무선청소기

 

 


 “퓨어 F9 은 파워지속력, 흡입력, 사용 편의성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

 

지난 21일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에서  스칸디나비아 전통에 뿌리를 둔 일렉트로룩스 ' 무선청소기 퓨어 F9 발표회'를 열고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올라 닐슨 일렉트로룩스 홈케어 & 소형가전 대표와 라몬 사리에고 빌라 홈케어&소형가전 아시아태평양 총괄, 매튜 생트-뵈브 무선청소기 제품그룹 담당,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가 참석했다.   

 

“ 한국 무선청소기 시장 1위 탈환하겠다.”

 

2005년 출시된 에르고라피도 무선청소기 시리즈는 11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은 50만대 규모에서  2018년 올해 70만대  수준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동남 아시아 평균 성장률과 비교한다면 엄청난 성장세이다. 2018년 현재 L사와 D 사가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이번 퓨어 F9 무선청소기 출시로 시장 판도가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다. 

 

여성을 생각해서 메인 모터의 위치를 위, 아래로 조절할 수 있는 플렉스리프트 메커니즘 기술을 세계 최초로 적용시켰고 손목에 무리가 가지않게 바닥 청소를 할 때 는 모터를 아래로 내려 손목에 전달되는 부담을 최소화 시킨다.  손목에 느껴지는 무게는 단 900g 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경쟁사 무선 청소기와 분명한 차별성을 지닌다.

 


항상 고민 이였던 침대, 쇼파 밑 청소를 이제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해 쇼파, 침대 아래도 70cm 깊이까지 들어간다.  또한  반영구적인 브러쉬리스 모터를 사용해서  10년 모터 보증으로 생색을 내는 경쟁사 홍보전략을 무색하게 만든다. 이번  퓨어 F9 무선청소기에 장착된 디지털 컨트롤 모터는 출력과 에너지 효율 동시에 잡았으며  항상 고민이었던 배터리 역시 36V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했다. 그래서인지 기본 모드에서 60분, 파워모드 사용 시 17분 정도를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 답게 똑똑하기까지 하다. 바닥 종류를 스스로 감지하는 오토 모드 기능과 바닥에는 슈퍼 LED 라이트가 적용되어 있어가구 밑 구석 어두운 곳 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UVC 자외선 램프가 탑재된 UV 베드 노즐로 침구 속 먼지와 알러지 유발 물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 가능하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주부들이 제일 걱정하는 미세먼지로 부터 해방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퓨어 F9 에는 무료 5단계의 필터 시스템을 거쳐 배출되기 때문에 초미세먼지 99.99% 의 여과율을 보여준다.  언제 어디서든 세울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술은 덤이다.
 
 

 
글.사진 마현식기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