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드라이빙 센터, 5월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이벤트’ 개최

BMW 드라이빙 센터, 5월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이벤트’ 개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과 19일, 20일에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패밀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휴일을 맞아 온 가족이 다함께 참가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키즈 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종이 의자 만들기 체험’과 자동차 모양의 아이싱 쿠키와 사탕을 만들 수 있는 ‘쿠키&롤리팝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페이스 페인팅’과 ‘캡슐 머신 이벤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고 블럭 만들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 인증샷을 올린 내방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큐베토 놀이세트와 슈슈 페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5월 19일과 20일은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중심의 행사가 진행된다. 먼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과 ‘프링프링 마리의 마법학교 대모험’ 공연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즉석 트릭아트’, ‘큐베토 코딩 탐험대’, ‘슈슈 페인트’, ‘캡슐 머신 이벤트’, ‘레고 블럭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패밀리 이벤트 현장에 참석해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BMW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모터페이퍼 네이버 TV 구독

http://tv.naver.com/motorpaper

 

모터페이퍼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

 

모터페이퍼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모터페이퍼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motorpaper.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