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전국 전시장 및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폭스바겐코리아, 전국 전시장 및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신형 티구안 공식 사전예약 실시

 

폭스바겐코리아(www.volkswagen.co.kr, 사장 슈테판 크랍)가 금일부터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 및 ‘폭스바겐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신형 티구안(The new Tiguan)의 공식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특히 폭스바겐코리아가 처음 도입하는 '폭스바겐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신형 티구안의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금을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하면 즉시 할인 및 카카오머니 캐쉬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형 티구안은 지난 2014년, 2015년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2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티구안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2세대 모델로,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전세계에서 70여만대가 판매되면서 글로벌 판매량 탑10에 오른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SUV 모델이다. 1세대 포함 누적 판매량 역시 300만대에 이른다. 국내에서도 사전예약이 공식적으로 실시되기도 전에 이미 1,000여명의 고객들이 계약의사를 밝혔을 정도로 출시 이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신형 티구안은 티구안 최초로 MQB 플랫폼을 채택해 전장 및 전폭 그리고 실내공간이 넓어졌으며, 폭스바겐의 최신 기술들을 대거 탑재해 안전 및 편의사양들이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됐다.

 

 

모터페이퍼 네이버 TV 구독

http://tv.naver.com/motorpaper

 

모터페이퍼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

 

모터페이퍼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모터페이퍼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motorpaper.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