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대전 전시장 리뉴얼 오픈

BMW 그룹 코리아, 대전 전시장 리뉴얼 오픈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 BMW 대전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BMW 대전 전시장은 충남 지역의 거점 전시장으로 세종과 논산, 공주 등 인근 도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연면적 약 343평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이며, 총 1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1층은 리셉션과 차량 전시 공간, 고객들을 위한 이세타 바(Isetta Bar)와 핸드오버 존으로 꾸며졌다.

 

2층은 기존 획일화된 전시에서 벗어나 브랜드 성격에 맞는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7시리즈 등 대형 프리미엄 모델을 위한 럭셔리 클래스 라운지와 고성능 서브 브랜드 M 존 등 고객 취향에 따른 전시 공간을 차별화했다. 이외에도 정문 위치를 변경해 주차장부터 전시장까지의 고객 동선을 최소화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BMW 대전 전시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 한달간 계약 고객 대상으로 ‘KLPGA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1:1 골프레슨’ 및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호텔 디너 식사권(2인)과 BMW 골프백, 커피 음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대전 전시장(042-523-7301)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모터페이퍼 네이버 TV 구독

http://tv.naver.com/motorpaper

 

모터페이퍼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

 

모터페이퍼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모터페이퍼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motorpaper.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