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

 

허츠 렌터카,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

 

허츠(Hertz)가 페이스북을 론칭한 기념으로 5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허츠 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좋아요’만 클릭하면 바로 응모되며 총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허츠 코리아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하여 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더욱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허츠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이용 방법 등도 페이스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허츠의 프리미엄 차량 선택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는 차량 선택의 권한을 전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획기적인 서비스로서 회원과 비회원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자신이 예약한 차량 등급에 맞는 주차구역으로 가서 차량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인 경우 계약서 작성이나 카운터 방문도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서비스이다.

 

현재 얼티메이트 초이스는 미국내 56개 공항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게는 등급별 무료 또는 소액 추가로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모터페이퍼 네이버 TV 구독

http://tv.naver.com/motorpaper

 

모터페이퍼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

 

모터페이퍼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magoon451

 

모터페이퍼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motorpaper.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