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부산 카페에 최고급 컨버터블 ‘던’ 전시…봄 나들이 오세요!

 

롤스로이스, 부산 카페에 최고급 컨버터블 ‘던’ 전시…봄 나들이 오세요!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오는 3 31일과 4 1 양일간, 부산 송정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오픈 모델(Dawn)’ 전시한다.

 

 

 

 

이번 행사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바닷가를 찾은 나들이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롤스로이스에 관심 있거나 카페에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편하게 던을 살펴볼 있다.

 

 

 

 

최근 부산, 경남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롤스로이스 차량 전시 이벤트는 롤스로이스의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현대적인 차량을 카페라는 친근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감상할 있도록 기획되었다.

 

 

 

 

트인 부산 앞바다를 배경으로 전시되는 롤스로이스 던은 우아한 라인과 최신 자동차 기술을 완벽히 결합시킨 4인승 럭셔리 오픈 모델이다. 특히, 화사한 날씨와 어울리는 순백색 외관에 강렬한 대비를 이루는 만다린 오렌지 컬러 인테리어가 적용돼 푸른 봄바다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전시와 함께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페에 전시된 던을 해시태그(#롤스로이스모터카부산)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롤스로이스모터카 부산 오용현 본부장은 “2016 부산 전시장을 처음 개장한 이후 성공적인 1년을 보냈다쉽게 다가가기 힘든 브랜드 이미지를 친근하게 탈바꿈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롤스로이스 특유의 웅장한 외관 디자인과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고품격 실내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롤스로이스모터카 부산 전시장은 서울에 이어 번째 롤스로이스 공식 전시장으로 지난 2016 9 개장했으며, 부산 지역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운영하고 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부산 개장 이후 지난 롤스로이스는 한국 진출 14 만에 역대 최고 판매 실적을 달성한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