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올 뉴 K3’ 탄생

기아차, ‘올 뉴 K3’ 탄생

 

 

 

기아자동차가 13일(화) 워커힐 호텔(서울 광장동 소재)에서 박한우 기아차 사장 등 회사 관계자와 자동차 담당 기자단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3의 보도발표회를 갖고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박한우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준중형 세단 이상의 상품성을 지닌 올 뉴 K3가 고객가치증대를 위한 패러다임의 변화를 리드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 뉴 K3는 2012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업스케일 다이나믹 세단’을 목표로 개발됐다.

 

올 뉴 K3는 △15.2km/ℓ 경차급 연비 △볼륨감 있고 다이나믹한 외관 △넓고 편안한 실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사양 적용을 통해 준중형 세단을 넘어서는 제품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올 뉴 K3 사전계약과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올 뉴 K3 사전계약 고객 100명을 추첨해 ‘드라이브와이즈 무상 장착 이벤트’를 실시한다(4월 30일 출고 건에 한함).

 

출고 고객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엔진 및 동력전달 부품 보증기간을 기존 5년 10만km에서 10년 10만km로 5년 연장해주는 ‘스마트스트림 더블 개런티’와 차량 외부 손상(차체, 사이드미러, 범퍼 파손 등)에 대해 100만원 한도 내에서 수리비용을 지원하는 ‘스타일 개런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여행용 캐리어, 블루투스 헤드셋, 세차용품 중 택1)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5월 31일 출고 건에 한함).

 

기아차는 13일 올 뉴 K3 사전계약과 동시에 ‘드라이빙 딜라이트(Driving Delight)’를 테마로 한 TV 광고를 론칭한다. 이와 함께 올 뉴 K3의 특징을 위트있게 설명해주는 ‘K3 딜라이트 랩(K3 Delight Lab)’ 디지털 필름도 기아차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각종 포털 등 온라인에 론칭한다.

 

9일부터 평창 동계올림픽과 연계해 강릉 올림픽 파크 내에 위치한 기아차 홍보관 ‘Beat Play’에 올 뉴 K3를 전시 중이며 지역별 특색에 맞춘 전시도 계획 중이다.

 

또한 27(화)부터 기아차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1천명의 고객에게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1000명의 시승’ 이벤트(3월 9일부터 5월 초까지)를 진행하고 5월 말에는 ‘K3 연비왕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올 뉴 K3는 2월 27일 공식 출시 예정이다.

 


네이버 TV 구독 http://tv.naver.com/motorpaper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

 


구독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