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인피니티, 사고 차량 대상 ‘안전하게 겨울나기 캠페인’ 실시

닛산-인피니티, 사고 차량 대상 ‘안전하게 겨울나기 캠페인’ 실시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사고가 잦은 설 연휴와 해빙기를 맞아 2월 12일부터 ‘안전하게 겨울나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닛산-인피니티는 이번 캠페인이 진행되는 약 50일 동안 전국의 닛산 서비스 센터와 인피니티 서비스 센터를 찾는 사고차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권 정비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사고차를 입고한 모든 고객들에게 차량 연식과 모델에 상관 없이 사고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차 수리 입고 시 최대 3만원의 택시비까지 지원한다.

 

과거 사고로 차량이 손상되었으나 수리를 미뤄왔던 고객들도 이번 캠페인을 이용할 수 있다.(50만원 이상 사고 수리 시, 자차 및 대물 보험 포함)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올 겨울 유난히 매서운 추위와 폭설로 인해 다양한 차량 사고가 많았다”며 “닛산과 인피니티 차량 오너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 단계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서비스센터 위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또는 인피니티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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