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서초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하며 올해 네트워크 확장에 본격 나선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한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1,893㎡, 지상 5층의 규모로 조성됐다. 1층과 2층은 일반 정비 시설, 3층은 주차장, 4층과 5층에는 각각 판금과 도장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8대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각 층마다 주차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극대화했다.


서비스센터의 외관과 인테리어는 볼보자동차 특유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RE, 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했다. 특히, 외관의 야간 조명은 다양한 색을 발산하는 북유럽의 오로라를 형상화해 모던함과 럭셔리한 감각을 더했다. 인테리어는 원목 소재를 사용하고 북유럽풍 가구를 배치해 스웨덴 거실에 온 듯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고객이 대기하는 동안 차량 수리 과정을 투명하게 볼 수 있도록 고객 라운지에 전면 유리 벽을 배치했다.


네이버 TV 구독 http://tv.naver.com/motorpaper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polo2030


구독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티스토리 툴바